UPDATE : 2018.12.14 금 10:48
상단여백
HOME 인터뷰 이달의인물
차원이 다른 美, 정성과 기술력, 신뢰의 ‘롱타임’롱타임라이너 김정연 대표
롱타임라이너 김정연 대표

 

건강하고 아름답고 행복하게 사는 것. 이는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모든 이들이 원하는 삶이다. 하지만 아름다움에는 트렌드가 있다. 특히 요즘같이 바쁜 세상에는 메이크업을 한 듯 안 한 듯한 자연스러움이 대세. 여기에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연출할 수 있다면 금상첨화다.

 

국내 최초로 세계적인 브랜드 ‘롱타임라이너’를 들여온 김정연 대표. 그녀가 이 제품을 사용한 지 22년이 된 지금, 본격적으로 저변확대를 위한 움직임을 펼치고 있다. 그 오랜 기간 동안 수없이 많은 교육을 통해 100% 고객만족을 줄 뿐 아니라 다양한 시술로 우리나라 반영구 화장의 수준을 업그레이드 시키고 있다.

그렇게 평가받음에도 불구하고 김정연 대표는 고객 한 명 한 명 시술할 때마다 긴장의 끈을 놓지 않는다. 그녀는 “내 손길이 고객의 아름다움을 배가시키고 자신감을 준다고 생각하면 더욱 정성을 다하게 된다”라며 “반영구화장은 개인의 기술력과 재료의 우수함이 함께 어우러져야 하는데, 그런 점에 있어서 롱타임라이너는 독일의 완벽한 기술력을 그대로 가져왔다는 최고의 장점이 있다”고 밝혔다.

 

뷰티와 의료를 넘나드는 롱타임라이너

 

롱타임라이너는 30년 된 독일기업의 제품으로 기계와 색소를 개발하고 만들어 공급할 뿐 아니라 이에 맞는 교육시스템까지 원스톱으로 실시하고 있다. 기초부터 고급까지 7단계의 교육시스템을 거치는 만큼 까다롭지만 다양한 기술과 롱타임만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김 대표는 “반영구화장은 처음 시술할 때가 가장 중요하다. 단지 저렴하다고 해서 잘못 시술하면 지우기도 힘들 뿐 아니라 피부에 큰 상처를 입게 된다”라며 “롱타임라이너는 미용분야의 눈썹, 입술, 헤어라인뿐 아니라 메디컬분야의 흉터, 튼살보정, 백반증, 탈모까지 보정이 가능하다. 지난 2017년에 기계와 니들까지 의료기기 허가를 받음으로써 편하고 안전하게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국내 반영구 시장은 눈썹이나 아이라인에만 집중되어 있다. 하지만 롱타임라이너에서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위해 입술 반영구 시술을 많이 해 준다. 입술 색뿐 아니라 모양 교정도 가능해 고객의 만족도가 아주 높은 편이다.

그래서인지 이곳은 연예인들이 많은 찾는 곳으로도 정평이 나 있다. 메이크업 하지 않은 얼굴도 자신있게 보여야 하는 연예인들이야말로 김정연 대표의 손길이 필수적이다.

 

뷰티인들의 교육과 함께 정보 공유

 

이처럼 만족도 높은 롱타임라이너에 대한 문의가 줄을 잇자 ‘롱타임라이너아시아(주)’에서 교육을 제공, 본격적으로 뷰티인 양성에도 앞장서고 있다.

김정연 원장은 “K-뷰티와 함께 화장품, 미용기기, 성형수술 등이 인기를 모으는 가운데 세계적으로도 반영구화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특히 반영구화장에서는 가장 만족도 높은 명품이라 할 수 있는 롱타임라이너에 대한 관심이 많아져 수강생들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이에 우리는 교육기관으로서의 역할과 함께 뷰티인들이 정보를 공유하고 해외로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요즘 입소문을 듣고 클리닉이나 여성병원, 피부과 등에서 롱타임라이너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 이렇게 문의해 오는 병원에는 기술력 있는 전문가를 보내 며칠 동안 맞춤형 교육과 세팅을 해주면서 직접 매출도 발생시켜 준다.

롱타임라이너를 국내에 들여온 책임감과 20년이 넘는 동안 이를 사용해 자부심으로 가득한 김정연 원장. 그녀는 우리나라의 모든 클리닉과 여성병원에 롱타임라이너가 세팅되어 전국에 만족스러운 아름다움이 퍼지는 그날을 기대하겠다고 밝혔다.

신현희 기자  bb-75@hanmail.net

<저작권자 © 이코노미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현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