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2.14 금 10:48
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경영
세상을 바꿀 핫아이템 블록포털 '알지오', 알지오 알지요?

 

 

지난 11월13일 오후 2시 부산디자인센터에서 알지오(회장 박은수) meet up talk show가 있었다. 이 행사는 (주)지오텍홀딩스의 주요사업인 알지오와 비즈니즈가 그랜드 오픈 전 주요 부산 고객들과 만남의 자리를 마련하고 그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었다.

 

블록포털 알지오의 소개에 앞서 글로벌 휴먼 라이브러리 ‘비즈니즈’에 대한 소개가 있었다.

비즈니즈는 자신이 가진 재능과 철학을 세상에 알리고, 이를 팔고 살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주는 공간이다. 예술은 특별한 사람이 누리는, 혹은 부유한 사람만 가지는 특권이라는 생각에서 벗어나 예술을 대중화시키고 예술로 소통할 수 있도록 한 ‘비즈니즈’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후 본격적으로 

알지오 박은수 회장과 손진기 기조실장의 토크쇼가 진행되었다.

알지오는 누구나 쉽게 포스팅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블록포털이다. 블록포털이라는 생소한 개념을 연세 드신 분들도 스스로 구현할 수 있도록 알기 쉽게 설명해 주었을 뿐 아니라 흥미를 더하기 위한 선물과 이벤트도 알차게 준비했다.

‘4차산업혁명시대가 오고,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등을 알아야 한다’고 하는데 누구 하나 이를 속 시원하게, 알기 쉽게 설명해 주는 사람이 없었다. 하지만 오늘 이곳 알지오 부산 밋업에 참가한 사람들은 블록도메인을 통해 조금은 다가올 세상에 가까워 진 듯한 느낌이라고 입을 모았다. 누구나 블록체인과 4차산업에 동참할 수 있는 가교를 만들어 준 자리라 더욱 그 열기가 뜨거웠다.

 

세상을 이롭게 하는 기업 ‘알지오’. 이곳이 표방하는 것처럼 세상을 이롭게 하는 기업이 되기 위한 거대한 첫걸음을 느낄 수 있는 자리였다.

 

 

 

 

신현희 기자  bb-75@hanmail.net

<저작권자 © 이코노미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현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이효길 2018-12-01 04:59:29

    좋은정보, 새로운플랫폼의 소개, 훌륭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 이였습니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