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4.16 화 11:15
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경영
항저우 공신 블록체인 과학기술유한공사, 세계 자본시장에 거대한 돌풍 예고탈중심화의 시대에 투자계의 샛별로 떠오르는 WTB 지갑
항저우 공신 블록체인 과학기술유한공사

항저우 공신(杭州共信) 블록체인 과학기술유한공사(이하 항저우 공신)가 투자의 자유를 상징하는 WTB 탈중심화 지갑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항저우 공신은 전 세계 자본시장에 거대한 돌풍을 일으키고 국내외의 수많은 투자자와 기업 자산의 수요를 이끌어갈 솔루션으로써 WTB 지갑을 내놓았다.

블록체인 분야에는 기술 혁신이 필요하다. 가상 화폐 투자의 리스크가 투자 자체의 등락에 따라 결정될 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또 다른 요인으로부터 발생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요인은 바로 가상화폐 자산의 보관이다.

투자자의 디지털 화폐 자산을 보관하는 매체를 ‘지갑’이라고 부르는데 이때 지갑의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중요한 기능은 바로 보안이다. 현재 대다수 투자자가 중앙화 지갑을 사용하고 있지만 블록체인 성능의 부족, 불합리한 설계,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 부족 등이 중앙화 지갑의 문제점으로 지적되고 있다. 이에 반해 WTB 지갑은 완전한 탈중심화를 구현하고 인터넷 해커의 공격을 최대한도로 억제한다는 장점을 지닌다.

전 세계 블록체인 기술의 변혁이 끊임없이 심화하면서 탈중심화 지갑에 대한 연구 개발 투자와 혁신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탈중심화 지갑은 응용 범위가 가장 넓고 견인차 역할이 가장 큰 분야의 하나로서 전 세계의 블록체인 기술 경쟁 시장에서 최고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에 따라 항저우 공신 또한 WTB 탈중심화 지갑을 개발해 출시했다.

WTB 탈중심화 지갑은 사용자가 니모닉 문구, 개인 키 및 서명을 통제하기만 하면 개인 디지털 자산의 안전성을 절대적으로 보장해준다. 사용자 자신 외의 타인 또는 정부가 어떠한 경로로도 사용자의 니모닉 문구와 개인 키를 확보할 수 없도록 만들어졌다. WTB 지갑은 계좌 체계가 있는 중심화 지갑과는 달리 자산 안전 보장에 있어 사용자에게 뚫을 수 없는 안전한 성채를 제공한다.

WTB 지갑의 혁신은 메인 체인 지갑과 멀티 체인 지갑의 우수성을 결합해 다기능적 탈중심화 디지털 지갑을 만들었다는 데에 있다. 항저우 공신의 WTB 지갑은 △조작의 간편성 △편리성 △신속성 △안전성 △고효율성 △세련미와 정교함의 특징을 가진다.

신현희 기자  bb-75@hanmail.net

<저작권자 © 이코노미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현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