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4.16 화 11:15
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
온라인 서울대생 문제별 과외 서비스 출시, 지방학생 독려
스냅애스크가 친구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공부자극러 서포터즈 컨테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서울대생 문제별 과외 서비스 스냅애스크(Snapask, 지사장 김재동)가 지방 학생들의 학습을 독려하는 학생 서포터즈 선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고의 교육을 받기 위해 먼 지역의 학생들이 많은 비용과 시간을 들여 유학을 하기도 하는 대치동 학원가의 현실을 반영하여 지방에서도 물리적 제약 없이 서울대생의 1:1 과외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스냅애스크 앱 서비스는 대치동 스냅애스크 스터디라운지에 방문한 지방 학생들의 입소문을 통해 최근 빠르게 전파되고 있다. 이에 발맞추어 스냅애스크 한국 지사에서 더욱 다양한 지역에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서포터즈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마련한 것이다.

이번 중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스냅애스크 공부자극러 서포터즈’에 선발되면 서울대 관악캠퍼스 투어와 총 1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및 과외 이용권을 수여 받을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올 하반기에 1등 팀의 지역으로 서울대 재학생들이 직접 찾아가 학습 및 진로 상담을 해 주는 멘토링 세션도 준비되어 있다.

스냅애스크 김재동 지사장은 “저희 스냅애스크는 별다른 마케팅 없이 대치동을 시작으로 지방 곳곳에 빠르게 입소문을 통해 서비스가 퍼져나가고 있어 이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전국의 학생들에게 건강한 자기주도 학습 문화를 정립하는 학생 서포터즈 선발 및 자습 캠페인을 진행한다”며 “이 캠페인을 통해 지방에 거주하는 학생들에게도 양질의 교육 혜택을 늘리고 지속적인 동기부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스냅애스크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snapaskkr) 또는 앱 내 공지를 통해 접할 수 있으며, 스냅애스크 스터디라운지 방문 시에도 안내받을 수 있다(상세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곡로 501 SM타워 1층 102호 스냅애스크).

한편 스냅애스크 대치 스터디라운지는 스냅애스크를 다운로드 받은 유저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자습 공간으로, 공간 외에도 온라인 과외 서비스 이용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4월 1일부터 모든 스냅애스크 유저들에게 전면 무료 개방된다. 스냅애스크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신현희 기자  bb-75@hanmail.net

<저작권자 © 이코노미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현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