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4.16 화 11:15
상단여백
HOME 라이프 문화
뉴이스트 민현, 'Universe' 4월3일 신곡 발매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의 민현이 오는 4월3일 선공개 곡'Universe'를 발매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8일 0시 뉴이스트 공식 SNS를 통해 오는 4월3일 발매되는 뉴이스트 민현의 싱글 'Universe' 콘셉트 티저 이미지 3장을 깜짝 공개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먼저 공개된 콘셉트 티저 이미지는 고요하면서도 푸른빛과 함께 신비로운 느낌이 감도는 공간 속에서 4시 3분을 가리키고 있는 시계가 돋보여 눈길을 끌었으며, 두 번째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유리관 속에 영롱한 빛을 내는 5개의 수정이 새롭게 나타나 더욱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마지막으로 공개된 콘셉트 티저 이미지는 민현이 한줄기의 빛이 들어오는 바닥에 누워 아련하고도 깊은 눈빛으로 쓸쓸한 느낌을 풍겨 어떤 의미가 담긴 곡일지 보는 이들로 하여금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특히 이번 민현의 싱글 'Universe'는 뉴이스트의 완전체 앨범의 선공개 곡으로 음원 발매 전부터 가요계는 물론 음악팬들 사이에서 엄청난 화제를 모으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에 그동안 감미로운 음색으로 많은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그가 선공개 곡 'Universe'로 얼마나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을 담아낸 매력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치솟고 있으며, 뉴이스트 완전체 앨범에 대한 궁금증 또한 증폭되고 있다.

 

민현의 선공개 곡 'Universe'는 오는 4월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며, 지난 3월15일 데뷔 7주년을 맞은 뉴이스트는 4월12일부터 14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2019 NU’EST CONCERT 'Segno(세뇨)' IN SEOUL 개최를 앞두고 있다.

 

박희남  1025ksbb@hanmail.net

<저작권자 © 이코노미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희남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