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4.16 화 11:15
상단여백
HOME 라이프 문화
모델돌 9인조 아이돌 '멋진 녀석들' 컴백발달장애인 미디어 일자리 창출 NGO '휴먼에이드' 함께 응원

보이그룹 멋진녀석들(Gerat Guy)이 'DANG!'으로 돌아왔다.

모델돌로 알려진 보이그룹 '멋진 녀석들(재이, 동휘, 동인, 호령, 다운, 백결, 활찬, 한을, 의연)'이 4월11일 잠실 저스트케이팝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12일 금요일 정오 타이틀곡 'DANG!'으로 KBS뮤직뱅크를 통해 컴백한다.

특히 타이틀곡 'DANG!'은 워너원의 '부메랑'을 작곡했던 작곡가 '로이도(Roydo)'가 프로듀싱한 신곡으로 '멋진녀석들' 9명의 군무가 돋보이는 댄스곡이다.
'DANG!'은 각자의 매력을 잘 짜인 안무로 절도 있는 칼군무로 파워풀한 매력을 뽐내는 것은 물론, 디스코로 끌어올린 경쾌함과 청량함이 매력으로 돋보인다.

멤버 동인은 '트리거(TRIGGER)'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소품으로 모형지폐를 사용했는데, 한 번도 뿌린적이 없어서 당황했다”며 “하필 지폐 뭉텅이가 감독님에게 날아가서 놀랐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그런가 하면 멤버 백결은 이번 활동을 통해 얻고 싶은 수식어가 있다고 말했다. 백결이 팬들로부터 듣고 싶어하는 수식어는 '초심돌'. 백결은 "멋진 녀석들이 초심을 잃지 않고 팬과 대중에서 처음처럼 항상 멋진 모습만 보여드리고 싶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케이팝 프로모션 업체는 ”아홉 명의 멋진 녀석들은 이번 앨범으로 확연히 성장할 가능성이 보이고 해외 프로모션에도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기대했다.

멋진녀석들이 쇼케이스 후 발달장애인 김민진 인턴기자, 홍석진 인턴기자와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이날 멋진녀석들은 발달장애인 미디어 일자리 창출 NGO인 '휴먼에이드 매거진'과의 인터뷰를 진행하며, 발달장애인 기자들을 응원하기도 했다.

 

신현희 기자  bb-75@hanmail.net

<저작권자 © 이코노미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현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